라비(RAVI)가 신곡 '카디건(CARDIGAN)' 일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루블린은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의 타이틀곡 '카디건'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주 보고 앉은 라비에게 펜던트를 좌우로 흔들며 최면을 거는 원슈타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최면에 빠져든 라비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반짝이는 공간과 옷 더미, 붉은색과 노란색의 복도를 원슈타인과 자유롭게 누비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귓가를 청량하게 감싸는 '카디건'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오는 3일 선보일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카디건'은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현란한 베이스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멜로디컬한 라비의 짜임새 있는 랩과 원슈타인의 보컬, 고조되는 후렴구에서 시원하게 터지는 드롭 파트가 매력적이다.
라비는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로지스'로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개성과 감성을 담아내며,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성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라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