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입력 2021-05-12 15:53
수정 2021-05-12 16:07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이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서 식품(도시락)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바르닭은 최적의 환경에서 길러진 재료를 전용라인에서 생산하여 고객에게 맛있고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닭가슴살 브랜드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이나 도시락 등이 큰 관심을 받으면서, 바르닭의 다양한 도시락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특허받은 효소 영양제(제10 - 1887604호)를 첨가한 사료로 닭의 품질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며, 식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자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바르게 만드는 닭가슴살을 지향한다.

바르닭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주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과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으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르닭은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