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MMA' 임영웅 "'베스트 트롯상' 영광…엄마·팬분들 감사해요"

입력 2020-12-05 20:14
수정 2020-12-05 20:15

'2020 MMA' 가수 임영웅이 베스트 트롯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의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2020 MMA(멜론뮤직어워드 2020)'이 5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베스트 트롯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너무 영광이다"고 말문을 연 그는 "가수를 한다고 했을 때 늘 기쁘게 지원을 아껴주지 않았던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올 한해를 돌아보며 "힘든 시기였는데 '미스터 트롯'맨들이 국민 분들께 많은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 저만이 아닌, 트로트가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을 드렸던 한해였던 것 같다. 우리들은 오디션프로그램에 나와 여러분들께 사랑을 받으면서 꿈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이 상이 내가 잘해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올 한 해 트로트가 정말 큰 일을 해냈고, 그 와중에 저한테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고 주시는 상이라 생각한다"면서 "이 말보다 좋은 건 없는 것 같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라"며 밝게 웃었다.

앞서 임영웅은 'TOP10'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돼 당황스럽기도 하고 영광스럽다. 이게 무슨 가문의 영광인가 싶다"면서 "여러분들께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항상 늘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이런 순간을 다 겪어본다. 사랑해주시는 '영웅시대' 팬분들께 감사하다. 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같이 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