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 뮤직비디오에 셀레나 고메즈가 전격 합류했다고 YG가 26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셀레나 고메즈의 개인컷이 담긴 'Ice Cream' D-2 포스터를 깜짝 게재했다.
포스터 속 셀레나 고메즈는 완벽에 가까운 '인형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레드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비치룩과 시원하게 흩날리는 머리칼은 그의 청량한 건강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Ice Cream'은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핫 한 여성 아티스트 중 하나인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조합 그 자체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셀레나 고메즈가 'Ice Cream' 음원뿐 아닌 뮤직비디오에 등장할지도 큰 관심사 중 하나였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pink'라고 적힌 번호판을 단 핑크색 차량 사진을 올려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극했었다.
노래 제목 외 아직 많은 정보가 베일에 싸여있는 'Ice Cream'이지만 셀레나 고메즈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더욱 요동치게 했다.
YG는 앞서 신곡 'Ice Cream'에 대해 "무더운 한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우 시원한 음악"이라고 귀띔하며,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Kill This Love’나 'How You Like That'과의 차별화를 예고했다.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미국 동부 기준으로 8월 28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날 오후 1시 발매된다.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어울림이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