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로컬 컨설팅 분야의 선두주자인 헤브론스타㈜가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경닷컴과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전략 컨설팅펌 헤브론스타㈜는 SBA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으로 국내외 6개의 지사 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나라와 지역의 발전을 위한 컨설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브론스타는 그동안 △기업별 맞춤형 근접지원 △관련 주변 산업 동반 발전 및 지역 클러스터 구축 △지역 신규 일자리 창출 △지역 관광 활성화 및 도시 브랜드 가치 상승 △지역 기반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및 글로벌 기업 유치 지원 자문을 통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상생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헤브론스타는 신규 인력 채용과 지역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정기 봉사활동과 기부 등 지역사회 공헌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모범유공자 표창을 받은 이력이 있다.
헤브론스타 측은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공공 발전에 대한 자문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제발전은 물론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역 상생 가치 실현을 선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