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캠페인 운영

입력 2019-03-18 13:03
-마이폭스바겐앱가입·제품등록자대상

-소모품교환·타이어교환시 최대30%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월30일까지전국35개폭스바겐공식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봄철권장교환소모품과타이어교체 시할인을제공하는서비스프로모션과라이프스타일·자동차용액세서리가격 인하를 지원하는액세서리프로모션의 두 가지를 준비했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마이폭스바겐앱 가입및제품등록자를 대상으로 한다.엔진오일,오일필터를교환하면최고30%할인을제공한다. 에어필터,에어컨필터는최고20%저렴하게 교환 가능하다. 엔진오일3종세트(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필터)를교환하면순정워셔액을증정한다. 타이어를 바꾸면 금호타이어는30%,기타타이어는15%를 인하한다(단,폭스바겐코리아가 공급하는 타이어에한함, 공임 제외).

액세서리 프로모션은루프바,루프박스등자동차용액세서리 가격을30% 낮춘다. 피크닉매트,파라솔,접이식의자등은 20%할인한다(단,공임비용은 할인 제외).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닛산, 2세대 신형 리프 국내 출시

▶ 현대차 신형 쏘나타, 인공지능 비서 최초 탑재

▶ 차세대 '007 본드카', 애스턴마틴 EV 낙점

▶ [시승]혼다센싱이 2019 CR-V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