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스크린골프 애호가 대상 이벤트 펼쳐

입력 2015-03-19 11:37
폭스바겐코리아가 골프존과 업무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폭스바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4월24일까지 리얼 및 비전 시스템을 설치한골프존 해비치 남양주CC와 더플레이어스CC에서 진행한다. 골프존 회원이자 골프존 모바일앱 내 폭스바겐 스페셜친구에 동의한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사측은 게임중 발생하는 임무를 성공한 회원에게 2015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 3월24일까지 참여자에 한함)과 골프존 모바일이용권(2만원) 등을 무작위로 증정한다.폭스바겐은또 수입차업계 최초로 골프존 모바일앱 내에 스페셜친구 채널을 개설, 오는6월17일까지 운영한다. 신차 출시 및 소비자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골프존 모바일앱 이용자라면 친구 등록이 가능하다.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volkswagen.co.kr/ko/company0/event.html) 또는 골프존 홈페이지(http://event.golfz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시장 복병은 '폴로(Polo)'▶ 토요타, 美서 캠리·RAV4 리콜…국내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 하반기 국내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