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핸들링 안정성 강조한 광고 선봬

입력 2013-08-30 22:45
한국타이어가 신규 광고캠페인 '핸들링'편을 선보였다.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핸들링'편은 운전 중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위험한 상황에서 타이어 핸들링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이 회사 마케팅기획부문 배호열 전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생활을 소재로 타이어의 리얼 퍼포먼스 정점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드라이빙 이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고 말했다한편, 한국타이어는지난 2012년 '제동편'을 시작으로 '친환경편', '가속편', '빗길 제동편' 등의 지속적인 광고 캠페인을 해오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자파일]시끄럽던 자동차세 논란, 2년이 지났는데▶ 소형차 매력 경쟁, DS3 카브리오 vs 500C▶ 캐딜락, 그랜드 쿠페 컨셉트카 '엘미라지'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