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에서 '어머니의 날' 기념 소셜마케팅

입력 2014-05-12 11:00
LG전자[066570]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맘 컨페션스(Momconfessions)' 캠페인을진행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G전자가 1일부터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접수한 자녀 양육 비결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 고백을 소개한 것이다.



LG전자는 전광판에 사연이 나오면 그 장면을 촬영해 그 사연을 보내준 사람에게리트윗(RT)했다.



LG전자는 미국 전역에 사는 어머니 1천명을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을조사해보니 다수가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답한 점에 주목해 이러한 행사를마련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