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바일 플랫폼 새 단장

입력 2016-07-27 14:57
하나카드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고객이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편했다.



기존의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을 할 수 없었지만 이번에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 조회, 결제 등 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앱에도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로그인 기능을 추가했다 또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마이페이지'의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해 카드이용 내역 조회, 카드상품 추천은 물론 카드실적에 따른 혜택 조회, 포인트 혜택 등빅데이터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O2O 서비스는 AutoCare(오토케어)로 주차, 차량 정비, 대리운전,세차 서비스를 검색해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앞으로 쇼핑, 여행, 문화 등 다양한 분야로 O2O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하나카드 홈페이지(http://m.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