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숙명여대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 참여

입력 2015-10-27 10:03
흥국생명은 27일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의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의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흥국생명이 학생들에게 팀별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제를 주고, 우수한기획서를 제출한 팀을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흥국생명은 "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를 가르치면서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접할 수 있다"며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계속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