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비건 브랜드 '웰니스' 라인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비건 브랜드 '웰니스' 라인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를 통해 '웰니스'(wellness)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같은 제품군을 내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라인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