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018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4차 산업혁명 및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한 미래 생존전략 강연 진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18일 부산은행 본점 2층 대강당에서 빈대인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 및 부실점장 등 300여명이 참석해 ‘2018년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부산은행은 경영전략회의에서 상반기 경영실적을 점검하고, 불확실한 국내외 경제전망 속 잠재적 기회요인을 활용한 하반기 영업방향에 대해 회의를 진행했다. 4차 산업혁명과 급격하게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한 미래 생존전략을 주제로 컨설팅업체로부터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빈대인 은행장은 CEO특강을 통해 “부산은행이 처한 상황에 대한 냉정한 인식을 바탕으로 채널, 영업방식, 인사, 조직체계 변화 등 모든 부분에서 생존을 위한 대전환을 시작해야 할 시기” 라며 “미래 청사진을 현실로 만드는 주체는 직원인 만큼 직원 각자가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부산은행은 모든 것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의지를 담아 경영전략회의 슬로건을 ‘비긴 어게인 런 투게더(Begin Again! Run Together)’로 정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새로운 부산은행이 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