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가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기업과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신한 자원봉사활동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
CJ헬스케어는 오는 30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활동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과 시민이 함께 하는 즐거운 자원봉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환경, 취약계층, 건강 문제 등을 연계해 도시 숲을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개인 및 단체 등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온라인 플랫폼 'V세상'에서 'CJ헬스케어-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 기획안 공모사업'에 참여 신청을 하고, 아이디어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다음달 11일 발표한다.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만원, 장려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30만원 등 총 260만원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선정된 봉사활동 아이디어는 CJ헬스케어의 내년 임직원 봉사활동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