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리 기자 ]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 SSG닷컴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쓱(SSG)’ 후속 광고를 이용자와 함께 만드는 캠페인을 벌인다고 12일 발표했다.
이용자가 직접 SSG의 한글 초성인 ‘ㅅㅅㄱ’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의미의 단어를 오는 26일까지 SSG닷컴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 가운데 창의적인 단어 5개를 뽑아 후속 광고 5편을 제작할 계획이다. 광고는 HS애드가 제작한다.
SSG닷컴은 배우 공유, 공효진을 모델로 한 ‘쓱’ 광고 덕분에 상반기 실적이 크게 늘었다. 광고 집행 이후 올해 5월까지 누계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2% 늘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