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나 기자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소비자 자문단 ‘푸르지오 뮤즈(MUSE)’의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푸르지오 소비자 자문단은 2006년 ‘푸르지오 패밀리가든’으로 출범해 올해로 열 한번째가 됐다. 이번에는 ‘푸르지오 뮤즈’로 이름을 바꿨다. 예술가에게 영감을 불어 넣는 예술의 여신 ‘뮤즈(muse)’에서 따온 이름으로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상품을 개발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회원들은 주로 온라인으로 활동하며 각종 설문과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수시로 진행되는 모델하우스 품평회, 간담회, 문화강좌 등의 행사에 초청된다.
20~50대 남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활동내역을 바탕으로 우수회원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회원가입은 푸르지오 뮤즈 인터넷 카페 (http://cafe.naver.com/newfamilygarden)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