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선보이는 쥬웰더블유(대표 노상현)와 GS홈쇼핑이 손을 잡았다.
사진작가 노상현이 대표로 있는 쥬웰더블유는 미국 GIA의 감정을 받은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국내 여러 감정소의 평가를 거친 명품 다이아몬드를 유통하는 업체로, 이번 GS홈쇼핑 입점을 통해 국내 다이아몬드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특히 쥬웰더블유 대표 노상현은 탄탄한 경력을 쌓아 온 유명 사진작가이자 대학과 대학원에서 주얼리 디자인을 전공한 보석디자이너 출신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노상현 대표는 “품질 관리와 배송 체크 등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작은 일들까지 꼼꼼히 챙기고 있다”며 “쥬웰더블유의 GS홈쇼핑 론칭은 비정상적인 국내 다이아몬드 시장을 정상적인 마켓으로 끌어올리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GS홈쇼핑에 입점한 쥬웰더블유는 GIA 다이아 및 국내 여러 감정소의 다이아를 판매하며, GS SHOP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 대표는 “쥬웰더블유가 이번에 론칭한 다이아몬드는 나석 상태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자랑한다”면서 “다이아몬드 나석 제품은 소비자가 반지, 목걸이 등 각종 장신구에 다이아몬드를 원하는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아몬드를 제품 상태가 아닌 나석 상태 그대로 공급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며, 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결과”라고 덧붙였다.
GS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쥬웰더블유 다이아몬드는 고가의 가격대를 고려해 우체국 등기로 안전하게 배송되며, 모든 제품에 배송보험이 적용되어 분실 피해 위험이 없다.
‘보석의 명가’ 쥬웰더블유 다이아몬드는 GS SHOP 또는 쥬웰더블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