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리무진 18개 노선 및 서울공항리무진 6개노선 대상
주요 호텔 객실요금 및 식음료 요금도 10~40% 할인
공항 리무진버스 요금을 20% 할인해주는 등 해외여행객에게 특화된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주)공항리무진, 서울공항리무진(주), ‘아이러브서울’을 운영하는 (주)오인컴퍼니는 하나카드와 이벤트 제휴를 맺고 21일부터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내~인천공항을 운행하는 (주)공항리무진의 18개 노선, 서울공항리무진 6개 노선의 리무진 이용요금에 대해 2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는 하나카드의 싱크카드를 기반으로 업종에 관계없이 카드사용금액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고, 해외 여행객을 위한 특화 프로모션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인컴퍼니 관계자는 “아이러브서울싱크카드와 연계해 서울시민들이 해외여행을 할 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방한하는 외국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아이러브관광선불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서울 홈페이지(www.iloveseoul.com),공항리무진홈페이지(www.airportlimousine.co.kr), 서울공항리무진홈페이지(www.seoulbus.co.kr)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전국하나은행영업점, 전국외환은행영업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호영 한경닷컴 기자 enter@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