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가족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5월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우타니 료헤이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사업부 가족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의 새 출발을 알렸다.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료헤이는 이국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매력적인 배우다. 그렇기에 해외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배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활발한 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료헤이는 “새 가족을 만난 만큼 나태해지지 않고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 열심히 연기할테니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앞으로 행보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가 새 출발을 알린 가족액터스가 속한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박혁권, 이규한, 김기방, 김사권,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김서라 그리고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정진운, MC박지윤, MC이지연, 서장훈이 있으며, 에이팝에는 가인과 조형우, 천둥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로 영화, 드라마,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 안문숙-김범수, 솜사탕 키스 직접 선보여 ‘시선집중’
▶ ‘앵그리맘’ 김희원, 김유정에 “넌 내 딸이 아니라 조카” 오열
▶ ‘냄보소’ 남궁민, 서재에 달린 몰카에 “뭐가 그렇게 궁금해?”
▶ [포토] 방탄소년단 뷔-진 '새빨간 립스틱 바르고 해맑게~'
▶ ‘해피투게더’ 조권, 미스에이 ‘다른남자 말고 너’ 댄스…역시 깝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