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인턴기자] 배우 남규리의 봄 화보가 공개됐다.
3월27일 뷰티매거진 잇파우치는 ‘에코&네추럴’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남규리의 로맨틱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메이크업과 의상뿐 아니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봄의 느낌을 극대화시켜 보는 이들에게도 따스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연출됐으며 남규리 본연의 매력으로 10분 만에 메이크업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사실 남규리 씨가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해서 새침할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다. 하지만 촬영 내내 솔직하고 털털하게 얘기하는 모습에 다들 푹 빠졌다”고 전했다.
또한 남규리는 배우로서 지향점에 대해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사람들에게 항상 예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사람 좋은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 연기도 연기지만 먼저 좋아하는 언니, 동생 그리고 좋은 선후배로 동료들에게 인정받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남규리 봄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규리 봄 화보, 대박 이쁘다 여신인 듯” “남규리 봄 화보, 피부가 너무 하얗다” “남규리 봄 화보, 소녀같은 모습이 보기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규리의 봄 화보는 잇 파우치 4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잇파우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연예계 ‘모전여전(母傳女傳)’ 딸들의 전성기
▶ ‘쓰리데이즈’ 박하선, 스태프 위해 손편지+화장품선물 ‘훈훈’
▶ 박해진 장량 절친 인증, 900만원 상당의 조각상까지 선물 ‘눈길’
▶ ‘비틀즈코드’ 현아 립스틱 바르는 모습에 신동엽 “이런 게 좋아” 폭소
▶ [포토] 클라라 '강렬한 초밀착 레드 시스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