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이 황정음 이다희와 쪽잠을 자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KBS2 드라마 '비밀'측은 5일 지성, 황정음, 이다희가 밤잠과 싸워가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은 두 여배우 사이에서 반듯한 정장을 입은 채 쪽잠을 자고 있다. 지성은 잠을 자면서도 허리를 곧게 펴고 다소곳이 앉아 졸고 있는 모습으로 반듯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황정음은 지성의 옆에서 소파에 쭈그린 채 단잠을 창하고 있으며, 이다희는 빨간 점퍼를 덮고 쪽잠에 빠져든 모습이다.
지성, 황정음, 이다희가 한 공간에서 함께 쪽잠을 자고 있는 모습은 '비밀'팀의 최고의 '팀워크'를 느끼게 만들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비밀' 제작사 측은 "종영을 단 4회 남겨두고 배우들과 스텝들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면서 누적된 피로를 같이 이겨내고 있다"면서 "고된 밤샘 스케줄 속에서 쪽잠 투혼을 펼쳐가며 한 장면, 한 장면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하고 있는 배우들로 인해 더욱 완성도 높은 '비밀'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성 쪽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성 쪽잠, 정말 은혜로운 쓰리샷이다!" "지성 쪽잠, 비밀 배우들 고생이 많아요~" 지성 쪽잠, 자는 모습도 반듯해!" "지성 쪽잠, 안쓰러워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