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동원그룹이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6일 동원그룹은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등 전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연구, 해외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규모는 150여명으로, 지난해 대비 약 15% 이상 증원했다.
이번 공개채용은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및 에세이 평가, 1차 실무면접, 2차 경영진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다음 달 16일 오후 2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1월초 인·적성검사를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12월말부터 약 3주간의 그룹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동원그룹은 201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서울대를 비롯해 전국 19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 이명우 동원산업 사장, 김재옥 동원F&B 사장 등 그룹 및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직접 참여해 회사에 대해 설명하고, 궁금증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spdlqjc34@hankyung.com<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