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4.77

  • 20.08
  • 0.48%
코스닥

931.11

  • 3.32
  • 0.36%
1/7

신세계백화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백화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커뮤니케이션·패키징·브랜딩 부분 등의 본상 4개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지난해 봄 코로나19에 지친 고객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바람개비를 나눠준 캠페인과 K푸드 편집숍인 '발효:곳간', 자체 편집매장 '엑시츠'의 브랜딩과 패키지 디자인, 대전신세계[004170] 아트앤사이언스 점포의 광고판 사이니지 등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신세계백화점은 또 "국내 유통업체 가운데 최초로 브랜딩 부문 26위에 올라 TOP 50에 진입했다"며 "하반기에는 본점 신관 외벽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고 자체 캐릭터 푸빌라 등을 활용한 캠페인 영상물을 제작하는 등 신세계만의 디자인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