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실제 쇼핑하는 것처럼" 네이버 '패션 윈도' 전면 개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실제 쇼핑하는 것처럼" 네이버 '패션 윈도' 전면 개편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패션 분야 온·오프라인 연계(O2O) 쇼핑 플랫폼인 백화점윈도·아울렛윈도·스타일윈도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실제 쇼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백화점 진열 상품을 전면 배치하고, 스타일을 골라주는 코디 서비스를 신설했다.
또 사용자 선호 상품 추천 기능이 강화됐고, 원하는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 등이 적용됐다.
이윤숙 쇼핑 서비스 담당 리더는 "이번 개편은 오프라인 매장의 감각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보여주는 '윈도 서비스'의 특성을 살려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