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화장품 일본 진출 첫날 홈쇼핑 완판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일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 8일 일본 QVC 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8일 오후 9시 2차 방송에서 26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팔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갖춰 국내에서 인기를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일본에 진출한 에센스 커버팩트는 국내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어서 일본시장도 성공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애경산업은 다음 달과 8월에도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했으며 앞으로 연간 계획으로 방송을 추진할 예정이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