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BMW, 스타필드 하남에 그룹 최초 디지털 쇼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MW, 스타필드 하남에 그룹 최초 디지털 쇼룸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BMW코리아는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에 BMW 그룹 최초의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 쇼룸은 실제 차량 없이도 대형 스크린과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

특히 출시를 앞둔 뉴 5시리즈의 외관과 내관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실제 차량에 탑승한 것과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제한된 공간 때문에 모든 색상과 옵션의 차량을 보여주지 못하는 기존 전시장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고 BMW는 설명했다.

BMW는 향후 디지털 쇼룸에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것 같은 '가상 시승 운전'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이다.

BMW 그룹은 한국에서 디지털 쇼룸을 처음 운영하고 이후 독일 등 다른 국가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blueke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