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아시아나 기내 서비스 7년 연속 세계 최고 ''인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미국의 ''글로벌 트래블러''지로부터 ‘2010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2010 최고의 승무원 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7년 연속 이 상을 수상, 세계 최고의 기내서비스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또 올해로 2년 연속 ‘2010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 상’에 선정됨과 동시에 올해 처음으로 ‘2010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 상’ 수상 항공사로도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 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자세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수년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GT Awards’는 ''글로벌 트래블러''지가 매년 잡지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서비스별 최고 항공사를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약 3만15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하며, 항공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지 등 여행 관련 55개 부문의 최고를 가늠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시상식은 2011년 1월 18일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Andaz Wall Street)에서 열린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