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철 소장, 2차 부자되기 다우프로젝트 오는 13일(토) 공개강의 실시]
2차 부자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 김종철 소장이 ''연말투자전략과 내년 주도주 공개’무료 특강을 오는 13일(토) 오후1시 공개강의를 실시한다.
이날 강의는 ''연말투자전략과 2011년 주도주'' 공개를 시작으로 실전투자 단계별 기법강좌 2단계, 3단계 전수과정 및 선물옵션 25년 트레이딩 노하우 전수과정 등 3개강좌를 14일까지 연속적으로 진행한다.
종합지수의 대명사로 유명한 김종철 소장은 "지난 2009년과 2010년 대세 상승장을 예견하면서 코스피 지수가 넥라인 주가인 1920선 이후 매물 소화과정을 거치고 다시 다우지수 1만3천선을 향한 2차 추가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해 증권가에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이번 정확한 시황으로 김종철 소장의 1차 부자되기 프로젝트가 입증되면서 이제 2차 부자만들기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로 상승장에서 소외된 개미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소장의 2차 부자만들기 프로젝트의 첫 번째 무료 특강은 한국경제TV금융센터 와우파(www.wowfa.co.kr)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올해를 마무리 짓는 11월과 12월의 핵심 투자전략과 함께 내년 주도주를 처음으로 제시한다. 현장에 오지 못하는 지방 투자자들을 위해 와우파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도 할 예정이다.
김종철 소장은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주식·선물옵션 커리큘럼으로 일반 투자자들이 실전매매에서 성공할 수 있는 매매법을 전수하기 위해 매월 단계별 증권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주식 실전매매 단계별 교육인 2단계 세미프로 기법과정은 오는 13일 공개 특강 후 개강하며, 프로투자 기법인 3단계와 선물옵션 트레이딩 기법과정은 다음날인 14일(일)에 개강한다.
공개특강과 강좌관련 자세한 문의는 02-535-2500이나 와우파 홈페이지 (www.wowfa.co.kr)을 참조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