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초심 박영수, 주도주 단기매매 187% 수익 노하우 공개]
''초심''이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박영수대표가 2000P 시대에 걸맞는 대응전략을 제시하고자 오늘(2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박대표는 지난해 상승명분을 내포한 핵심 주도주를 공략해 누적 수익률 940% 을 기록했고 추천 종목 중 50여개가 상한가를 기록해 시장에 주목을 받았다.
박대표는 최근에는 정부가 3D산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선정해 수혜가 기대되는 케이디씨를 추천해 35%가 넘는 단기 고수익을 올렸고 그 외에도 차이나하오란, 차바이오앤, 우리투자증권, 티씨케이, 모건코리아 등을 통해 10월 한달간 187%라는 누적수익률을 기록 그 실력을 입증 하였다.
특히 휴대폰 SMS를 통해 종목에 대한 매수와 매도시점을 제시해 직장인 및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명확한 리딩으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박대표는 현 장세에 대해 중국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일각에서는 미국의 약달러 정책 철회 등 각국의 유동성 공급 둔화를 우려하고 있으나 그렇지 않다고 전하며 오히려 중국의 부동산 가격안정화로 위안화 환율 상승세 둔화가 발생해 약달러는 지속되어 전형적인 유동성 장세에 맞는 대응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10월은 유동성 공급의 초기단계로 개인투자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회의 장임을 강조하며 10월 25일 장중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2000P 시대를 대비한 핵심주도주 공략기법 및 대응전략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초심 박영수의 전문가방송 1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온라인 장중무료방송 및 전문가방송 가입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