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기업탐방'', 변동장세에서 꾸준한 수익 달성 화제..6일 노하우 전수위한 무료방송 진행>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에서 실제 기업탐방을 통해 기업의 내재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검증하고, 시장의 주도 맥락을 고려하여 확실한 수익 기대주를 엄선하고 있는 기업탐방클럽(http://cafe.wownet.co.kr/analyst)이 변동성 장세에서 꾸준한 수익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기업탐방은 박종배(무장), 조민규(닥터제이), 조영환 연구원이 각각 거시경제/시황, 기업/재무분석, 산업/업종등 분야별 특화된 3인의 전문가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가 합의를 통한 종목선정으로 확실한 수익이 기대되는 종목을 선별해 시장 수익률을 크게 상회하는 수익을 확보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현재 출연중인 한국경제TV ''생방송 대박 60분''에서 언급한 대우조선해양의 경우 20%를 넘는 수익율을 기록하며 시장수익을 월등히 압도하고 있다.
최근 매매종목을 살펴보면 LG(22%), 풍산(25%), LG상사(18%), 대우조선해양(24%)등에서 수익을 실현했거나 평가이익을 내고 있다.
실제로 ''기업탐방클럽''은 변동성이 큰 장세에서도 실질적인 기업탐방을 통해 오감(五感)이 만족된 종목만 추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과거 무료카페 운영시절에는 3D의 숨은 흑진주인 티엘아이와 레이져마커부문의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이오테크닉스를 발굴한 바 있다.
아울러 플래티넘 서비스 운영시절에는 알에프텍 27%, 두산인프라코어 18.5%, SK컴즈 13.2%, 네패스 31.47%, 주성엔지니어링 13%, 삼화콘덴서 16.2%, 현대백화점 14%, 동진쎄미켐 23.67% 등의 종목으로 단기간에 10%에서 30% 이상의 수익을 냈다.
이번에 기업탐방클럽이 가격인상을 앞두고 오는 6일(월) 오후 4시에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에서 전문가방송을 통하여 무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업탐방클럽은 누구나 시장 수익률을 뛰어넘는 고수익을 확보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투자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며, 폭발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업탐방의 무료 공개방송과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