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를 비롯해 백화점 4층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입구와 TV 판매 매장 등에 총 5대의 풀HD 3D LED TV 9000시리즈를 전시, 백화점을 오가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해롯 백화점은 세계 최고의 제품만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곳으로, 삼성전자는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입점을 통해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TV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립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삼성전자의 TV 기술력과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조화로 탄생한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는 올해 삼성 TV 라인업 중 최고급 모델이다.
고품격 스테인레스 메탈 소재를 TV 베젤(테두리)과 후면부에 적용하고 7.98mm 초슬림 두께의 기술력을 적용하는 등 명품 TV로의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6일 런던 시내의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인 쇼디치 하우스(Shoreditch House)에 10여명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주요 미디어를 초청,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프리미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영국 최고 권위의 AV 전문매체인 ''What Hi Fi Sound and Vision'' 8월호도 ''아름다운 미래의 비전(Vision of a beautiful future)''라는 제목으로 삼성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TV 기능과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자 하는 삼성전자 의지의 산물''이라고 평가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삼성전자 측은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