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동 강한피부과는 최근 교대역 사거리에 강한美 클리닉 빌딩의 완공을 마치고 확장 이전했다. 새로 신축한 강한피부과 병원 건물은 지상 12층 지하 1층으로 강한피부과는 7층에서부터 12층에 위치하고 있다.
강한피부과는 이번 신축건물로 확장개원하면서 보다 수준높은 진료와 서비스를 위해 기존 고객과 차별화를 둔 VIP층을 11층에 신설했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인테리어에 잭슨 폴락(Jackson Pollack), 구스타브 클림트(Gustav Klimt) 등 세계적인 유명 화가들의 이름을 따서 만든 개인 치료실과 특수치료실에는 방 이름과 일치하는 화가의 그림들이 전시되어 마치 아트 전시장에 온 것 같은 편안한 느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강한피부과 서초점은 7층 피부관리실, 8층 탈모&두피관리, 9층 진료 및 검사실, 10층 레이저치료실, 11층 VIP 개인 치료실 및 특수치료실, 12층 원장실 및 행정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한피부과는 총 7명의 경험많고 수준높은 전문 피부과 의료진이 최첨단 시스템 하에 피부미용, 레이저, 탈모, 두피관리에서부터 각종 피부질환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원스톱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강한피부과 강진수 원장은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와 고객편의 제공을 위해 넓은 규모로 시설을 확장하면서 그에 맞는 전문의료진과 간호진, 코디네이터 등의 전문인력을 충원했다”고 말하며 “향후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수준높은 의료 서비스를 발판으로 해외고객유치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