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유퀴즈’가 ‘업글 인간’을 소개한다.
금일(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51회에서는 방송국 스튜디오를 벗어나 색다른 장소로 자기님들을 초대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즘 트렌드 중 하나인 ‘업글 인간’과 깊이 관련 있는 자기님들을 만난다고 해 화제다.
‘업글 인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 계발 형태를 뜻하는 말.
51회에는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업글 인간’ 자기님들이 출연한다. 재재, 이재영-이다영 자매, 프란시스, 밀라논나는 예고편이 공개된 후 “이 라인업이라니 무조건 본방 사수다!”라는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재재는 지상파 온라인 콘텐츠의 기획 PD 겸 MC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연반인(연예인+일반인)’이라는 애칭이 붙는 재재는 뉴 미디어계의 유재석이라고 불린다. 과연 국민 MC 유재석조차 당황하게 한 재재의 인터뷰 질문은 무엇일지.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배구 선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의 예능 첫 나들이도 이루어진다. 15년 차 배구선수로서의 인생 이야기, 쌍둥이 자매의 에피소드가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배구 경기도 펼쳐진다.
트로트에 푹 빠진 ‘대한 케냐인’ 프란시스는 흥 넘치는 노래와 댄스, 탁월한 한국어 표현력으로 이목을 끈다.
2030세대의 롤 모델로 꼽히는 대한민국 패션의 전설, ‘밀라논나’ 장명숙 자기님과의 시간도 기대를 모은다. 밀라논나가 직접 코디한 두 자기 패션쇼가 공개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