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연 기자]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가 11월2일 토요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에스엘바이오택 김원택 상무가 이너뷰티 부문을 수상했다.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 뷰티스타일리스트 직업 기능협회가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월드스킬스 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을 비롯해 한국 대중문화 예술산업 총 연합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을 넘어 베트남, 필리핀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K-뷰티. 하루가 다르게 상승곡선을 이루며 인기를 구사하는 K-뷰티와 관련, 혁신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K-뷰티 발전에 이바지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각 부문별 수상을 진행했다.
대회에서 이너뷰티부문을 수상한 (주)에스엘바이오텍은 요즘 20~40대 사이에서 SNS와 N포털에서 반응이 뜨거운 제품인 트리플에스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맞춘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이 주성분으로 3중 기능성인 제품이다. 특히 가르시니아 일일섭취권장량을 맞춘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줄인다. 타블렛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제품으로 화학 첨가물을 하나라도 더 줄이려는 뉴트리코어만의 신념을 담았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