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맛있는 녀석들이 먹방의 교과서같은 코너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이하 SNL 9)’의 호스트 맛있는 녀석들 편에서는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으로 이루어진 ‘맛있는 녀석들’은 동명의 프로그램에서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운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 주 ‘SNL 9’에서 맛있는 녀석들은 기존의 고정 크루 김준현을 필두로 맹활약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천상 희극인 다운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센스만점 멘트로 토요일 밤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식품영양학개론’은 지난 2012년 개봉해 첫사랑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건축학개론’을 위트있게 패러디한 코너이자 SNL 화제의 코너 ‘살남자’의 번외편.
김준현과 김민경은 각각 학창시절 풋풋한 사랑을 보여줬던 영화 속 두 남녀를 연기한다. 같은 공간에서 같은 음악을 듣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육해공을 아우르는 음식을 쉴 새 없이 흡입하며 ‘먹방의 교과서’다운 면모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문세윤, 유민상도 이들의 친구로 등장, 특유의 캐릭터를 살려 열정적인 개그를 펼친다. 특히 화려한 손놀림으로 고기를 굽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토요일 밤 야식 욕구를 한층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SNL 9’의 권성욱PD는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기존 활동에서 이미 다년간 호흡을 맞춘 정예 멤버들이다.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네 명의 친구들은 워낙 예능감과 센스가 뛰어나 특별히 가이드를 제시하기 보단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판을 깔아주는 데 집중하고 있다. 먹방에 특화된 네 명의 개그 선수들이 토요일 밤 야식 욕구를 급상승시킬 매력적인 개그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스트 맛있는 녀석들의 역대급 먹방쇼를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