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할로윈 파티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10월29일 오후 8시 방탄소년단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할로윈 파티 위드 방탄소년단(Halloween Party with BTS)’을 개최하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한다.
단 150명의 팬을 추첨 선발하는 이번 할로윈 파티에는 16일부터 진행된 5일 간의 신청 기간 동안 80여 개 국가에서 무려 4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이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는 팬들 역시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참석해, 방탄소년단이 직접 현장에서 선정하는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팬들이 보내온 질문 중 일부를 채택해 멤버들이 직접 답하는 순서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1월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방탄소년단 라이브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에서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