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우결’ 이종현, 공승연이 수상한 결혼식을 올린다.
7월1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이종현과 공승연이 막춤이 난무하는 수상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종현과 공승연은 뻔한 결혼식이 아닌, 영화 속 파티 같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했다. 이에 두 사람은 신랑, 신부가 프리스타일로 선글라스를 쓰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등장하는 형식파괴의 결혼식을 계획했다.
신랑, 신부의 주문대로 하객들은 각양각색 댄스를 선보였다.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는 파트너 이국주의 도발적인 섹시댄스에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다 이내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필 충만 섹시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MC 박미선은 씨엔블루 민혁, 정신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등장했다. 두 남자의 멋진 에스코트에 흥을 주체 못한 박미선은 덩실덩실 춤을 추며 시종일관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신랑, 신부 이종현과 공승연은 손발 오그라드는 막춤댄스로 하객들의 시선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꽁이 부부의 결혼식 모습은 18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