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남성 듀오 노라조의 ‘세계맥주송’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2만뷰를 돌파했다.
6월29일 뉴스커뮤니케이션 측의 보도에 따르면 홈플러스 세계맥주의 CM송 노라조의 ‘세계맥주송’ 뮤직비디오가 각종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세계맥주송’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20만 건으로, 노라조가 공개한 메이킹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세계맥주송’은 맥주를 주로 소비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았고, 홈플러스 세계맥주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54.7%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홈플러스 측은 “이번 성공에 큰 공헌을 한 노라조와의 계약기간 연장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라조는 26일 제5회 라이브 클럽 데이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출처: 노라조 ‘세계맥주’ 뮤직비디오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