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은 배우 송일국
기아자동차가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을 선정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1호차 오너로 송일국을 선정한 배경은 최근 TV 예능에서 보여준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이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렸기 때문이다. 세쌍둥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송일국은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우리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아이들을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펼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송일국과 세쌍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한국의 아빠를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캠핑기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방콕 가족여행 상품권(1명/4인 기준 숙박 및 항공권), 제주도 가족여행 상품권(3명/4인기준 숙박), 멘도자 여행 캐리어(2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5월12일까지 홈페이지(https://carnival.kia.com)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기아차, 中 누적판매 1,000만대 달성
▶ [기자파일]모터쇼에 등장한 협업은 생존 몸부림
▶ 한국닛산, 알티마 무이자 할부 진행
▶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자신만(萬)만 할부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