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신한카드, 2030세대 겨냥한 '테이스티'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카드는 2030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코엑스몰, 타임스퀘어 등 주요 몰, 영화관 등에서 할인 혜택을 강화한 '테이스티'를 15일 출시했다.

'코드나인(Code9)' 시리즈로 출시된 이 상품은 H&M·유니클로·자라 등 SPA 브랜드, 올리브영·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붓처스컷·투뿔등심 등 음식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코엑스몰, 도심공항, 타임스퀘어 등 주요 몰 내 매장에서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CGV에서 영화표를 예매할 때 월 4회,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해외 겸용 1만3천원이다.

porqu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