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할부금이 '0원'…SKT, 'T갤럭시클럽 제로' 출시

입력 2017-04-06 11:00

SK텔레콤이 오는 7일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기기 할부금을 '0원'으로 낮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손잡고 카드 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으면 갤럭시S8의 기기할부금이 0원이 되는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과 'T삼성카드(갤럭시S8 에디션)'을 선보인다.

T갤럭시클럽 제로 혜택은 'T갤럭시클럽S8' 가입과 T삼성카드 할부 결제가 필수 조건이다.

T갤럭시클럽S8은 선택약정할인(20% 요금할인)으로 갤럭시S8을 개통하면 1년 뒤 '갤럭시S9'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잔여 기기할부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다.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할인을 받으면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T삼성카드는 T갤럭시클럽 제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1만6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T갤럭시클럽 제로는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초기 1년간 청구되는 갤럭시S8 의 기기할부금을 1년 뒤 교체시점까지 유예시킨 후 남은 1년 치 잔여 기기할부금과 함께 일괄 면제해준다.

결과적으로 고객은 갤럭시S8을 사용하는 1년 동안 기기할부금 '0원'에 통신비만 납부하고 갤럭시S9으로 교체 시 잔여 기기할부금도 내지 않아도 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온라인몰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원하는 매장 위치와 18~20일 중 편한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갤럭시S8의 예약 가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갤럭시S8은 7일부터 17일까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