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하나멤버스와 포인트 전환 제휴

입력 2016-06-22 17:56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에 제휴사 멤버십 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20만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와 첫 포인트 전환 제휴를 맺었다.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들은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내 '포인트 전환' 메뉴를 통해 하나머니를 페이코 포인트로 바꿀 수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자에게는 페이코 포인트 2000점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회원가입시 추천인 란에 'payco'를 입력하면 페이코 포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다음달 31일까지 페이코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등록을 마쳐야 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페이코는 하나멤버스를 시작으로 은행과 카드사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들과의 포인트 전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