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은지, 1차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男心 흔드는 매력

입력 2016-06-22 12:48


브레이브걸스가 유정, 은지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금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첫 개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유정 은지의 개인별 티저 컷. 각기 다른 ‘캐릭터’ 의상을 입은 두 멤버들의 개성과 고유의 색깔을 단번에 느끼게 하고 있다. 멤버마다 의상에 포인트로 들어있는 빨간색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일 스케줄 포스터 공개에 이어 22일부터 멤버별 티저 영상과 개인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레이브걸스 위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HIGH HEELS’은 룩 댄스를 기반으로 둔 팝 넘버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HOOK에 반복되는 브라스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엔 ‘HIGH HEELS’ 외에도 ‘Help Me’, ‘Whatever’, ‘만나지 말걸’을 비롯해 지난 싱글 앨범 타이틀 곡이였던 ‘변했어’ 등 총 5곡이 담겼다.

한편 27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에서는 그동안 브레이브걸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콘셉트와 색깔로 무장한 브레이브걸스를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