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가 김해공항 확장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오전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영남권 5개 지역 중진 의원들과 회동을 갖고 정부의 김해공항 확장 계획과 관련 "관련 입법과 예산 확보 등 국회 차원에서 모든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정진석 원내대표는 "김해공항 확장보다 김해신공항이라는 표현을 쓰고 싶은데 이 사업이 차질 없이 이뤄지도록 정부에서 적극적인 대국민 소통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해공항 확장 계획은) 최근 국토부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 같다"며 "이 회의에 참석하려다 다른 일정으로 참석못한 김무성 전 대표도 어제 통화했는데 정부 발표를 대승적으로 수용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해달라고 하셨다"며 "평소에도 지나치게 개입해선 안된다고 했고 다른 중진 의원들도 오늘 뜻을 함께 하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야권 지도부인 김종인 더민주 대표와 심상정 정의당 대표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려주신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국정 동반자로 여야 함께 대규모 국책사업이 성공하도록 苾쪄卍ぐ”?바란다"고 전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