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아시아관광대상 마케팅 사례상 수상

입력 2016-06-12 15:26
수정 2016-06-12 15:42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중마케팅협회(KCMA)가 개최하는 아시아관광마케팅페스티벌(ATMF)에서 마케팅 사례상을 받았다고 12일 발표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25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등 K뷰티(화장품)를 널리 알린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명동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선 하루 몇 백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해 한꺼번에 몇 백장의 마스크팩을 구매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