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김준원)’가 ‘2015년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은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에서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해 관리하고, 재직 중 학습을 통해 개인의 능력을 제고하는 등 인적자원개발이 우수한 기관에게 심사를 통해 정부가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2006년 처음 도입됐다.
인증기관이 3년인 이 사업에서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2009년과 2012년에 이어 3회 연속으로 선정되어 자타가 공인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채용, 배치, 승진, 보상 등 인사관리체계 전반을 심사하는 ‘인적자원관리’와 기획, 인프라, 운영, 평가 등 ‘인적자원개발’로 나누어 진행되는 인증심사에서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양쪽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았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앞으로 3년간 정부에서 제공하는 인증로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국가직무능력표준제도를 활용한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컨설팅 지원과 호주로 예정된 해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방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우수기관 인증서를 받은 김 총장은 “교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한 것이 3회 연속으로 선정된 비결인 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교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