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최선아 결혼, SG 워너비 앨범
이석훈이 직접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다.
30일 SG워너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석훈이 결혼하는 것이 맞다. 아직 결혼식 일정이나 장소에 대한 것은 정해진 게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어 “SG워너비로 본격 활동하기 전에 팬들에게 먼저 소식을 알리려고 한 것 같다”며 “현재 SG워너비는 앨범 작업 중이며 컴백 시기도 아직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석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생활 이후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직접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석훈의 예비신부 최선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을 전공한 재원으로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된 이력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SG워너비는 최근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앨범을 준 舟求?중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품절날 되는 구나",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축하해요",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팬들 울겠네",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최선아와 잘어울려",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방송에서 맺은 인연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