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17.8도로 새롭게 출시하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전 세대에 걸쳐 고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유와 참이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다음 달부터 새로운 동영상광고를 시작, 새로워진 참이슬의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콘셉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