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휘파람 캠페인'으로 고객의 소리 듣는다!

입력 2014-03-21 14:30
수정 2014-03-21 19:15
<p>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고객의 생각을 묻고 듣는 '휘파람 캠페인'을 3월21일부터 주제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p> <p>'휘파람 캠페인'은 '고객들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변화의 바람, 휘파람'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p> <p>먼저 게임 내 '이동'에 대한 캠페인이 4월2일까지 진행된다. 이동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묻고 의견이 취합되면 추후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이다. </p> <p>최용준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실장은 '아이온이 고객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듣고 고객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이다.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p> <p>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whistle/ind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NC다이노스, 대만서 '아이온' 유니폼 입고 경기 뛴다!

'아이온', 신규 서버 오픈 '서버명은 유저에게 맡긴다'

따끈한 엔씨소프트 소식, 앱 매거진 '버프' 2호 발간

'아이온' 사령관 이벤트, 'PVP 재미는 끝나지 않는다'

손 안으로 들어온 리니지, 모바일로 캐릭터 쑥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