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전화·화상영어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원스탑에듀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원스탑에듀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체계적인 1:1 맞춤 영어학습을 제공하는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다. 엄격한 자체 관리 시스템으로 강사를 선정하며, 원어민강사는 유럽/필리핀/북미 출신으로 구성돼 있다.
원스탑에듀는 정규회화, 프리토킹, 비즈니스, 인터뷰, 시험대비 등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1:1 맞춤 영어학습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원어민강사와 철저한 1:1교육으로 진행되는 ‘전화영어’, 판서기능을 이용하여 쓰기학습이 가능한 ‘화상칠판 영어’, 전화수업과 화상칠판 수업의 특장점을 결합한 ‘스카이프 영어’ 등 학습자 편의에 맞는 수업방식을 구성했다.
특히 원스탑에듀 교육센터에서는 수준별 영어교육 수업에 맞는 자체 프리미엄 교재를 제작해 영어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를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말하기, 읽기 학습을 넘어서 전 세계인과 다양한 주제로 영어소통이 가능할 수 있는 것을 수업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원스탑에듀는 개인의 영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제공 중이다. 무료 레벨테스트과정은 원어민강사와 10분 동안 진행되며, Listening, Speaking, Pronunciation 등 종합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전담 매니저가 영어학습 계획을 세워준다.
원스탑에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보다 나은 영어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